티스토리 뷰

 최근에 아이패드 미니5를 구매하고 꼭 구매하고 싶었던 앱이 두 가지가 있었는데 하나는 글쓰기 어플의 최고봉인 스크리브너, 그리고 나머지 하나는 이번에 소개할 동영상 편집 앱 루마퓨전 입니다.

평점 4.8점의 위엄!

 우연인지는 모르겠으나 오늘 루마퓨전이 2.0으로 버전 업되면서 가격을 $30으로 올렸는데 6월 27일까지 한정으로 50% 할인해서 $14.99(국내 앱스토어가 19,000원)에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https://apps.apple.com/us/app/lumafusion/id1062022008

 

‎LumaFusion

‎The most popular mobile video editing app for iOS is now better than ever! LumaFusion 2.0 introduces a host of powerful new features and an elegant new UI. The simple-start timeline gives new users an intuitive head start, and professionals will find all

apps.apple.com

 아이폰과 아이패드 두 개 모두 지원을 하지만 동영상 편집 기능을 제대로 사용하기 위해선 패드가 필수입니다. 사실 제가 가진 아이패드 미니5에서는 동영상 편집하기가 프로 라인업인 10인치 제품들에 비해선 좀 어려움이 따를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확실한 것은 iOS와 안드로이드를 통틀어서 모바일 동영상 편집 어플의 끝판왕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iOS 사용자에겐 축복이나 다름없는 동영상 편집 끝판왕!!

 루마퓨전을 이미 사용하고 있는 분들에 따르면 애플의 파이널컷, 어도비의 프리미어에 약간만 부족할 뿐 필수적인 동영상 편집 요소는 모두 들어가 있고 직관적인 UI로 인해 손으로도 편집이 쉽다는 장점이 있어 어느 누구나 쉽게 입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초보 유튜버들 사이에선 루마퓨전이 필수템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직관적인 UI와 다양한 편집툴 제공은 누구나 쉽게 동영상 편집의 길로 인도한다

 역시나 마지막 남은 돈을 탈탈 털어서 오늘도 구매를 하였습니다.

블로그 포스팅 직전에 바로 구매해서 다운로드 받는 중 (따끈따끈~)

 루마퓨전은 워낙 많은 분들이 포스팅을 하셨으나 앞으로 저 역시 영상 콘텐츠를 루마퓨전을 이용해 업로드할 예정으로 관련 포스팅은 틈틈이 진행할 예정입니다.

Comments